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437 아 바보짓한거 때문에 또 잠안오게 생겼네요.. 2 알료사 21/01/16 2925 0
10305 아 버핏형!! ㅋㅋ 1 풉키풉키 25/04/10 184 7
9280 아 부럽다 1 기아트윈스 23/07/25 2366 0
13130 아 생각보다 추매찬스가 아닌데... 1 루루얍 26/05/13 85 3
13188 아 손님 빨리 결정해주세요. 살꺼에요 말꺼에요. 동네주방장 26/05/15 71 4
7373 아 식용유 6 크루아상 22/04/26 2794 0
201 아 아버지... 2 기다리는이 20/09/15 2728 0
10830 아 약간 너무 단타긴 한데ㅋㅋㅋㅋ 그냥... 코스피 일단 다 다시 팔았습니당 2 에밀 25/09/11 171 2
431 아 어느새 오늘의 장이 끝났네.. 계좌 한번 열어봤을 뿐인데.. 근데 만약 천 4 moqq 20/09/23 2625 3
3186 아 어제 윤석열 장모건 정리같은거 할게 아니라 4 주식하는 제로스 21/03/04 2477 1
586 아 엔비디아 고만 좀 올랐으면 ㅠㅠ 2 저녁의바람내음 20/10/01 2800 4
940 아 연준형! 7 기아트윈스 20/10/19 2515 3
3136 아 오늘 너무 무섭다 4 기아트윈스 21/02/26 3344 0
12578 아 오늘 왜 메쥬 상장일인거 까먹었냐...... 무더니 26/03/26 126 1
2438 아 오늘 장이 왜이래~ 머스크형! 4 lonely INTJ 21/01/16 2829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