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2879 Soxl 지금이 신고점인거보고 들고있는거 좀 던졌습니다. 동네주방장 26/04/23 99 4
9552 불확실성이 큰 장에서도 확실한건 하나 있어 보입니다. (전기차) 2 동네주방장 24/02/06 2274 1
4945 엠투엔 신주인수권증서 가격이 심상치 않습니다. 동네주방장 21/08/03 2393 0
2389 원인을 모를때 판단을 내리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(빅히트) 5 동네주방장 21/01/13 3156 0
1622 다른 주식 이야기도 좀 해보죠 6 동네주방장 20/12/04 2587 3
7254 리오프닝 관련주는 챙기고 계신가요? 8 동네주방장 22/04/08 2701 0
1881 명신산업 동네주방장 20/12/18 2592 0
4698 피에이치씨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. 2 동네주방장 21/06/28 2825 0
6494 오늘은 신라젠의 거래재개/상폐여부 심사를 하는 날입니다 3 동네주방장 22/01/18 2453 2
2143 녹십자 망할것들... 동네주방장 21/01/04 2650 1
3681 오늘 뭐 코로나 백신 관련 호재 있습니까? 4 동네주방장 21/04/08 2989 0
5987 국내 전기차 기업인 에디슨 모터즈가 이미 상장해있었군요. 5 동네주방장 21/11/12 3104 2
9827 국장에 대한 혐오감이 커뮤니티상에 만연하는 분위기입니다. 3 동네주방장 24/11/13 281 0
4197 공시 : 하이브 신주인수권 매수했습니다. 동네주방장 21/05/12 2681 1
5478 현대건설우 이야기를 좀 해보겠습니다. 4 동네주방장 21/10/01 3277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