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3650 아 오늘도 망한건가... whenyouinRome... 26/06/10 61 4
10233 아 왜 주식 떨어져요 ㅠㅠㅠ 원금복구제발ㅠㅠ 25/04/04 228 2
10332 아 왤케 저는 HK이노엔 더 사고 싶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별 근거는 없는 8 박지운 25/04/15 236 1
409 아 이거 뭐 한국 주식시장으로 자금유입한다느니, 역시 미국주식이 답이라 11 moqq 20/09/23 2505 0
6187 아 이거 웃기네요 ㅋㅋ 1 금일복권 21/12/04 2704 3
11588 아 이게 작전 들어온 개잡주 무빙이 아니라고요? 4 루루얍 26/01/14 194 5
13050 아 이번달 핵폭탄 불타기를 할까 말까 했는데 2 Omnic 26/05/11 92 4
1042 아 인텔.. 이놈들아 ㅠㅠㅜ 2 저녁의바람내음 20/10/24 2508 1
1023 아 인텔... 2 존보글 20/10/23 2706 0
12803 아 일하기싫다 4 Omnic 26/04/15 110 5
5657 아 장난치지말라고!! 1 Cascade 21/10/14 2683 1
10799 아 제발 4 danielbard 25/08/29 208 8
11852 아 중간선거 아직 멀었군요. 택시기사8212 26/02/03 207 1
11175 아 추가매수의 기회인데 루루얍 25/11/05 155 3
11757 아 컨콜 말하는게 버퍼 걸린거마냥 끊기고 활활태워라 26/01/29 161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