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225 비트코인이야기 2 피를마시는새 20/11/06 2681 2
7376 어제 짜장면 먹었으니 10 알료사 22/04/26 2681 1
5095 8월 이네요. 2 풀잎 21/08/21 2681 1
7166 버크셔는 아직도 저평가 되어 있을까? 4 구밀복검 22/03/26 2681 0
7179 한전, 2분기 연료비 조정단가 내일 발표…인상여부 주목(종합) 2 다군 22/03/28 2682 0
5392 알리바바의 저점은 어디일까요? 8 cummings 21/09/26 2682 0
7308 설쳐대는 일진들 1 알료사 22/04/16 2682 1
5797 미장 잘가네요 요일3장18절 21/10/27 2682 2
429 삼전에 물리신 분들은 배당을 받으십시오. 맥주만땅 20/09/23 2682 5
3533 주식갤 첫글이네요 9 동아일보힘내라 21/03/26 2682 1
6355 고스피는 오늘이 올해 마지막 거래일입니다 2 Jack Bogle 21/12/30 2682 0
2020 8만전자와 고수피 3000 3 Groot 20/12/28 2682 0
2558 주갤 매매법 2탄 5 켈로그김 21/01/22 2682 0
1051 근데 모든 종목을 소유하는 거 10 아침 20/10/25 2683 2
1315 비트코인 이야기! 2 피를마시는새 20/11/12 2683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