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2390 분할매수 시점을 슬슬 보고 있기는 한데... 동네주방장 26/03/09 160 1
2151 잊지마세요. 공매도 금지 해제일은 3월16일 입니다. 6 동네주방장 21/01/04 2336 1
6759 갑자기인듯 한데 하늘길이 열리기 시작한듯 합니다? 4 동네주방장 22/02/07 2912 1
9836 그냥 갑자기 든 생각인데 트럼프 당선을 보면서 대북주 붐 한번 오겠다 하 동네주방장 24/11/14 256 3
4206 테슬라에 대하여 흥미로운 평가를 들었습니다. 1 동네주방장 21/05/13 2689 0
4719 공시 : BGF리테일 들어갑니다. 1 동네주방장 21/07/01 2654 0
12655 사실 한국은 반도체고 뭐고 유가앞에선 저항수단이 없긴 합니다. 이렇게 70 1 동네주방장 26/03/31 114 2
3953 신규 유상증자 기업들 관련해서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. 동네주방장 21/04/27 2609 1
6513 한국증시에서 장투가 사실상 무의미한 이유중 하나를 슈카형이 시원하게 질러주네요 11 동네주방장 22/01/19 3461 8
10611 비트코인이 최고가를 또 찍었다는 뉴스를 보고 홈화면 폴더 구석에 있던 업 동네주방장 25/07/10 197 2
4724 피에이치씨 이것들이 또 권리락일을 연기했습니다. 동네주방장 21/07/02 2441 0
8820 다크앤다커라는 인디게임이 요새 핫하다더군요. 1 동네주방장 22/12/26 2690 0
2165 Qs로 한방 씨게 맞았습니다. 5 동네주방장 21/01/05 2602 0
6774 한진가문 경영권분쟁이 한번 더 있을 수도 있다는 뉴스가 나왔습니다. 1 동네주방장 22/02/09 3329 1
10871 진입 타이밍 보려고 샀거든요? 2주째 모니터링만하고 있습니다... 동네주방장 25/09/22 223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