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256 아 트럼프 꿀밤 씨게 한번만 때리고 싶다 2 풉키풉키 25/04/07 168 2
7237 아 플래그 마렵다 1 기아트윈스 22/04/05 2738 0
13190 아 하이닉스 180만원에 입벌리고 기다리는 중인데...쉽지 않을 듯...아쉽... 4 GI고 26/05/15 101 5
631 아 현기증나 3 기아트윈스 20/10/03 2786 5
1729 아, 여러분이 방금 신풍제약의 미친 차트를 보셨어야 하는데... 4 몸맘 20/12/09 2415 0
7747 아. ㅋㅋㅋ 알료사 22/06/08 2284 1
8005 아.. 1 알료사 22/07/08 2527 1
8370 아.. 2 알료사 22/09/10 2778 0
12542 아.. 열주말고 오십주를 샀어야했는데.. whenyouinRome... 26/03/24 89 0
8717 아.. 외 시간외 거래가 안되고 현재 호가창에서 사지나 했더니 4 알료사 22/11/17 2787 0
10268 아.. 제가 깜빡하고 있었는데 6 cheerful 25/04/07 218 2
12124 아.. 제가 삼성전사 5만원일때 사서(액면분할전) 1 스톤위키 26/02/25 173 1
886 아.. 환국금융갓주 뭐하는겁니까.. 12 Dr.Pepper 20/10/15 3038 2
9123 아... ㅋㅋㅋ 3 알료사 23/04/29 2776 0
2811 아... 같이 좀 오르라고오오!!! 4 Groot 21/02/04 2445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