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3944 제가 지금 kodex 레버리지랑 반도체 레버리지 사팔중이거든요? 오늘 장을 보 동네주방장 26/06/23 71 4
3194 작년에는 따뜻했는데 이맘때쯤에? 동네주방장 21/03/04 3441 0
3962 아이진이 어제오늘 연속으로 꼴아박고 있습니다. 2 동네주방장 21/04/27 2675 0
4475 공시 : 광진윈텍 유상증자건으로 매수합니다. 2 동네주방장 21/06/02 2853 1
8315 제주항공이 또 유증을 합니다. 2 동네주방장 22/08/31 2771 2
6012 게임관련주가 바글바글 끓고 있습니다. 5 동네주방장 21/11/17 3155 2
11132 젠슨 황형이 한국에서 진짜 뭘하려는거죠? 당장 생각나는건 데이터센터랑 4 동네주방장 25/11/01 303 6
10111 그냥 딱말합니다 1 동네주방장 25/02/28 194 6
10879 그냥 갑자기 든 생각인데... 1 동네주방장 25/09/23 163 3
3457 한전, 대한항공 관련뉴스 1 동네주방장 21/03/22 3352 0
10114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60만원이 코앞이군요. 2 동네주방장 25/03/02 187 1
6019 수능시험으로 오늘 주식시장은 10시에 개장합니다. 동네주방장 21/11/18 2479 3
13188 아 손님 빨리 결정해주세요. 살꺼에요 말꺼에요. 동네주방장 26/05/15 70 4
4741 체리부로가 유상증자를 합니다. 7 동네주방장 21/07/05 2413 0
3718 다팔고 없어요...그래서 미치겠습니다. 10 동네주방장 21/04/12 3461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