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565 아내의 즐거움은 400만원으로 액분 2주 전에 산 카카오와 신세계인터내셔널을 들여다 보는 것입니다. 7 에디아빠 21/06/10 3440 4
7632 아놔 ㅋㅋㅋ 6 알료사 22/05/22 2756 2
5054 아놔 작년부터 수익률 다시 계산했더니 마이너스네요ㅋㅋ참지 못하고 야금야금 손해보며 팔았던게 합치니 꽤 되네요ㅋㅋㅋ 1 네임넴 21/08/17 2626 1
2100 아놔.... 10 whenyouinRome... 21/01/01 3045 0
11273 아는 분 중에 오마하까지는 아니고 오함마의 현인 정도 되는 분 계심. 지난 7 기아트윈스 25/11/18 200 4
11428 아니 3 원추리 25/12/16 174 2
2525 아니 LAC.. 1 주식하는 제로스 21/01/21 2673 0
9857 아니 거기서 카카오가 ㅋㅋㅋㅋㅋㅋ 4 swear 24/11/22 271 1
13165 아니 근데 개미들 돈이 왜이리 많읍니까? 4 승키 26/05/14 89 2
12152 아니 근데 슨피는 언제 올려준댑니까? 슨피가 박스피가 되다니.. 1 camy 26/02/26 138 1
12496 아니 근데 오늘 왜 폭주한거죠? 2 승키 26/03/18 125 2
12416 아니 단타치기로 월천을 벌었다고…?? 3 swear 26/03/10 176 3
13403 아니 도대체 왜 삼성전기는 전력etf에 안들어있는겁니까 같은 전기잖아요! 6 유니브로 26/05/29 110 3
12153 아니 돈이 하루 단위로 복사가 되네? 이게 국장이야? 1 RedSkai 26/02/26 159 1
10555 아니 뭐 국장상승 이런거 좋고 카카오 관련주 오르는 것도 비호감과는 별개 2 동네주방장 25/06/26 184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