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576 확실히 불장일 때 게시판이 흥하고 모두의 종목이 나타나야 더 흥하는군요 ㅋㅋ 6 化神 20/12/02 2686 1
2857 (공시) 킹룡건설 4 물냉과비냉사이 21/02/08 2686 0
5437 실리콘투 방금 매도했어요 3 에스트 21/09/29 2686 0
6232 장투계좌를 따로 빼놓으니 좋네요 2 마음의여유 21/12/09 2686 1
7300 오랜만에 공시 7 기아트윈스 22/04/15 2686 0
4776 모두의 삼성전자 주식 근황.manhwa 14 cummings 21/07/08 2686 1
1714 적립식 투자가 얼마나 어려운 것인가하면... 7 맥주만땅 20/12/08 2686 5
2051 계절테마주 9 moqq 20/12/29 2687 0
4108 Gs리테일 3 알료사 21/05/07 2687 0
5662 야놀자, 인터파크 사업 부문 인수 6 다군 21/10/14 2687 0
2595 5나노 車 반도체도 삼성-테슬라 맞손 맥주만땅 21/01/25 2687 0
4134 땅 짚고 헤엄치기 13 기아트윈스 21/05/10 2687 5
2093 올해의 국내주식 트레이딩 성적 7 lonely INTJ 20/12/31 2687 4
3120 지수 오르네요. 2 박지운 21/02/25 2687 0
3384 사고싶은거 팔고싶은거 말하기 해도 되나요? 2 아글라오네마 21/03/18 2687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