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383 지금 미장이 비실대고 있긴한가 봅니다 2 동네주방장 23/09/07 2468 0
4008 저처럼 멍청한 짓 하지 마시라고 공유드립니다. - 대한해운 유상증자 6 동네주방장 21/04/30 2715 3
1449 레버리지 관련상품 교육? 이거 필수맞나요? 3 동네주방장 20/11/23 2453 0
4777 제주항공이 감자 및 유상증자 계획을 발표하였습니다. 6 동네주방장 21/07/08 2416 1
13994 말그대로 요동치네요. 온탕 냉탕을 분단위로 오가는 느낌... 동네주방장 26/06/24 58 3
2988 다원시스라고 재미있는 회사가 있습니다. (추천아닙니다) 1 동네주방장 21/02/17 2684 0
3245 야수가 되어보시겠습니까? (바이넥스) 3 동네주방장 21/03/08 2563 2
4270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납부기간인가보죠? 2 동네주방장 21/05/18 2811 0
9647 전쟁났대요! 2 동네주방장 24/04/19 2069 0
4785 미장에서 다시 it대장주들이 움직이고 있습니다. 동네주방장 21/07/10 2250 0
3762 코인은 또 달리네요. 5 동네주방장 21/04/14 2812 0
9653 하이브, JYP 이야기입니다. 2 동네주방장 24/04/23 2277 1
9910 그러고보니 테슬라가 전고점을 이미 넘어서 달리고 있군요. 2 동네주방장 24/12/17 231 4
13239 삼성증권 쓰시는 분들중에 혹시 양도소득세 위탁정산 하신분계신가요? 3 동네주방장 26/05/19 123 2
2488 공모주시장은 진짜 넘사벽임을 느낍니다. 3 동네주방장 21/01/19 2341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