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277 아니 뭐 대단히 급등주 산 것도 없는데 왜 이번 달 주식에 한 달 생활비가 1 소셜포비아 25/11/18 161 2
12277 아니 미수금이 뭔지도 모르면서 풀로 땡긴다고….??? 4 swear 26/03/04 138 2
10131 아니 바이든 임기는 대체 언제까지냐고 짤리 갓럼프로 바뀌라고!! 5 swear 25/03/06 195 11
9858 아니 바이오 망했습니까?? 왼쪽의지배자 24/11/22 292 0
11945 아니 벌써 물렸어??? 2 cheerful 26/02/06 202 2
1410 아니 비트컴퓨터 왜 오르나요? 1 ebling mis 20/11/19 2688 0
11565 아니 삼성전자 주식을 7만원에 사서 105천원에 팔았는데 마누라가 발목에서 3 문샤넬남편 26/01/11 202 3
9673 아니 삼양식품 ㄷㄷㄷ 14 Echo-Friendly 24/05/17 2385 0
11935 아니 삼전이 하한가...?? 아무리 잠깐이라도 저게 되나 5 바닷가의 제로스 26/02/06 291 3
13095 아니 샀어야했네 2 풉키풉키 26/05/12 119 0
10454 아니 상법 개정 이렇게 빠르다고? 신재생 에너지 간닷!! 풉키풉키 25/06/05 169 4
2510 아니 서희건설 한 2주전에 17층에서 내린줄 알았었는데 2 크루아상 21/01/20 2425 0
11265 아니 선발대 보내는 것도 아니고 올라가기 시작할때 탄 것도 아니고.. 왜 초 2 swear 25/11/14 165 3
12729 아니 선생님 이미 가방값이 날아갔는데요.... 2 swear 26/04/07 126 3
11730 아니 셰프님 쌉고수셨네.. 2 swear 26/01/28 209 8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