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936 https://openai.com/index/openai-amd-strategic-partnership/ 7 동네주방장 25/10/06 205 3
14008 갑자기 헷갈리는데 유가 하락을 예상한다면 원유 숏을 사는게 맞는거죠? 유 동네주방장 26/06/24 55 4
5817 다음달 유무증 참여예정 종목입니다. (하나마이크론, 자이언트스텝) 1 동네주방장 21/10/28 2767 0
5306 재미없는 가을장입니다. 3 동네주방장 21/09/16 2299 1
1727 단타는 저랑은 맞지 않음을 다시 한번 깨닫습니다.(에이비프로바이오) 동네주방장 20/12/09 2670 4
9151 미장이 실적을 기반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5 동네주방장 23/05/19 2813 0
12223 예로부터 호환, 마마 전쟁은 무서운 것이라고 배워온 입장으로... 1 동네주방장 26/03/03 132 3
3520 주식은 운칠기삼입니다 - hmm 3 동네주방장 21/03/26 3135 3
9665 잔치는 모두 끝났소. 이제 집으로 돌아가시오. (에코프로) 1 동네주방장 24/05/07 2244 0
5571 물타기 노하우? 한번 공유해봅니다. 2 동네주방장 21/10/07 2715 6
10179 다른 한화들 달릴때는 혼자 남의 자식인거 마냥 주저앉아있더니, 한화에어 2 동네주방장 25/03/21 197 4
7364 전기차 이야기 좀 하고싶습니다 10 동네주방장 22/04/25 2711 0
3526 Sk바이오사이언스에 진지하게 들어가볼 생각입니다. 10 동네주방장 21/03/26 2678 1
6600 미장 너무 롸끈하게 빠지니 오히려 반가운데요 동네주방장 22/01/25 2681 0
4041 현대차가 정말로 중고차 시장에 진입이 가능할까요? - 현대글로비스 5 동네주방장 21/05/03 2694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