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2872 아니 어제 머니코믹스 나온 종목 궁금해서 살짝 샀는데 나온 당일에 이렇게 7 Clair Obscur 26/04/23 138 2
5380 아니 어처구니가 없네 4 기아트윈스 21/09/24 2681 0
319 아니 여기 탐라인줄 알았는데 주식게시판이네요? 오늘은 환국금융지주 줍 샐러리 20/09/21 2719 0
11291 아니 오늘 왜 더 빠지는건데 ㅠ 25/11/19 209 3
11646 아니 오랜만에 어플을 켰는데 지금 6신데 왜 거래가 지속되는거에요? 1 오른쪽의지배자 26/01/21 180 1
12793 아니 오른다고..? 거참 살짝 팔면서 이거 오래 갈거 같은데 다팔아야 했던 바닷가의 제로스 26/04/14 73 4
13931 아니 올라가는건 쟤혼자 올랐는데 왜 내려가는건 같이 내려가는거죠. 1 whenyouinRome... 26/06/23 81 6
8331 아니 왜 안 공포요?! neutral이라니... 11 cummings 22/09/02 2903 0
11704 아니 왜올라요 1 루루얍 26/01/27 159 4
13422 아니 왜올라요??? 1 유니브로 26/06/01 75 3
12414 아니 외국인들 들었다놨다하는게 크흐 조홍 26/03/10 156 1
10581 아니 이 색휘들 진짜 둘이서 롱숏 번갈아치면서 짜고 고스톱 치는거 아님??? 8 swear 25/07/01 199 4
10196 아니 이거 상당수가 미주갤 픽들인데? 미주갤 하나… 7 swear 25/03/27 288 2
13360 아니 이건 또 왜 이러는건가요. 9 청바지 26/05/27 130 5
1950 아니 이게 되네... 5 몸맘 20/12/22 2386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