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335 아니 이게 왜 이렇게 바뀌었대유 1 Caprice 20/09/21 2722 0
10449 아니 이제 와서 들이받는다고...??? 9 swear 25/06/04 217 2
10306 아니 자고 일어났더니 이게 무슨…도람푸야 진짜 사라는거였어??? 2 swear 25/04/10 203 3
10815 아니 젠슨황이 테슬라가 어쩌구 일론 찬양하는 쇼츠는 왜 만드는 겁니까 메리메리 25/09/06 181 0
10455 아니 조정 좀 해;; 님 코스피임;; 1 내알아할게요 25/06/05 208 1
13493 아니 주식게 순서가 또 밀렸네 4 풉키풉키 26/06/04 87 3
10479 아니 지수는 미친듯이 올라가는데 왜 제 삼전은 아직도 6만따리입니까? 7 아란 25/06/12 230 5
11842 아니 진즉에 들어오던가 왜 이제서야 국장을 진입했다가… swear 26/02/02 235 2
13396 아니 진짜 내가 샀다는 소식 누가 흘린거지? 승키 26/05/29 61 5
11758 아니 진짜 무서운데요... 잡주 가진 것도 아닌데 하루마다 월급만큼 턱턱 붙 나단 26/01/29 191 5
9950 아니 천조국 행님들도 12/31 마지막 날에 장을 여는데 cheerful 24/12/31 236 6
11142 아니 코스피 미친듯이 오르니까 fomo오는데 이게 맞나... 광기잇 25/11/03 166 2
13859 아니 프장 구경하다가 이거 사지는거 맞나 하고 하닉 1주 매수 눌렀다가 그 5 camy 26/06/19 120 5
13832 아니 하닉 20% 오를동안 삼전 6%오르는건 너무한거 아닙니까.-_-;;; 6 whenyouinRome... 26/06/18 144 2
12102 아니 하이닉스 100만은 ㄷㄷ 조홍 26/02/24 131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