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551 아니 하이닉스가 잘나간다는 말에 고개를 돌려 내 삼전 주식을 보니.. 3 문샤넬남편 25/06/26 236 1
8793 아니, 대한항공 못 쓰겠네 떼잉~~ 3 아침 22/12/16 2861 0
2108 아니. MTS도 HTS도 부정확하네요? 2 8할 21/01/02 2723 0
12884 아니... 인텔이?! 2 조홍 26/04/24 81 3
4493 아니...왜 나스닥보다 골드가 더 빠지나요... 2 cummings 21/06/03 2693 0
1838 아니..신한금융 이놈들 2 사악군 20/12/16 2304 1
13546 아니면 일요일에 한 2시간만 열죠 2 Mandarin 26/06/06 73 3
6072 아듀 신풍.. 4 알료사 21/11/24 2816 0
77 아들내미 주식계좌를 개설했읍니다 8 오쇼 라즈니쉬 20/09/03 3456 0
1337 아래 곰탕이야기가 나와서 4 맥주만땅 20/11/12 2467 1
13414 아래 풉선생님 보여주신 그래프를 보니, 루루얍 26/06/01 73 5
2044 아래 현실적인 투자글을 보니 11 맥주만땅 20/12/29 2395 0
11360 아로마티카 점심값 뇸뇸 무더니 25/11/27 191 3
7600 아름다운 밤입니다... 2 사십대독신귀족 22/05/19 2804 0
12977 아마 반드시 후폭풍이, 언제 올지는 모르겠읍니다만, 우리가 전례없는 뜨억 9 Omnic 26/05/06 122 8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