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493 아마 이게 국내 방산 ETF 중에 거래규모가 클겁니다? 초밥은연어 25/06/16 178 8
13915 아마 주갤은 아니고 탐라에 주로 썼던거 같은데 저는 하이닉스>삼전 이야기 3 Omnic 26/06/22 110 5
8630 아마존 다이 1 주식못하는옴닉 22/10/28 2795 0
375 아마존 매도 예정.주식이 나빠서가 아니라, 시드가 너무 작아서 그렇읍니 5 존보글 20/09/22 2665 7
1290 아마존 소식 있습니다. 1 다군 20/11/10 2353 0
6718 아마존 실적발표 걱정되네요... 4 cummings 22/02/03 3432 0
4772 아마존 장중 3700 돌파.. 8 소노다 우미 21/07/08 2663 0
7425 아마존 주가 5 기아트윈스 22/04/29 2726 0
149 아마존 투자의 문제. 2 존보글 20/09/09 3268 0
5743 아마존 파격 세일 4 구밀복검 21/10/22 2763 0
343 아마존.. 믿고 있었다구 오이오이 7 켈로그김 20/09/22 2576 3
835 아마존은 액면분할 슬슬 안 하나 몰라요 3 저녁의바람내음 20/10/13 2729 5
2061 아마존을 사 말어.. 2 레이첼 로즌 20/12/30 2310 0
4517 아마존이 한국 상륙한다·· 2 맥주만땅 21/06/07 2307 0
6722 아마존프라임 가격인상이면 악재일까요 호재일까요 3 cummings 22/02/03 3228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