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437 오늘 들고 있던거 던졌습니다. 동네주방장 22/09/26 2819 0
9718 진짜 트럼프가 되나요? 1 동네주방장 24/07/04 1912 0
4087 담달에는 쌍용정보통신, 콤텍시스템이 유증합니다. 동네주방장 21/05/06 2710 2
9463 치솟는 에코프로머티리얼즈를 보니 한숨만 나오는군요. 2 동네주방장 23/11/27 2465 2
2552 오늘이 대한항공 유상증자 막차날입니다 7 동네주방장 21/01/22 2366 0
7160 국장 빌빌대는거보고 술한잔 하는중입니다... 7 동네주방장 22/03/25 2700 2
2553 제주항공과 티웨이항공의 합병설이 돌고있나보네요 동네주방장 21/01/22 2748 2
10745 https://g.co/finance/WBTN:NASDAQ 동네주방장 25/08/13 201 3
3324 결국 지난주부터 지속된 하락장은 건전한 조정이였던듯? 8 동네주방장 21/03/12 3316 0
9725 테슬라는 왜 오르는 건가요? 2 동네주방장 24/07/10 1942 0
1535 한진칼 유상증자 가처분신청 판결이 내일 나옵니다. 3 동네주방장 20/11/30 2863 1
2303 한국항공우주,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 동네주방장 21/01/09 2390 0
9215 러시아 전황. 어디에 베팅해야할까요? 3 동네주방장 23/06/24 2796 0
7469 매매 횟수를 줄였어요! 동쓰72 22/05/06 2516 1
7236 평정심 유지 동쓰72 22/04/05 2777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