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946 아머드 사우루스 3 INFJ 21/11/09 2866 0
13476 아메리카 노예국놈들이 남의나라 증시가지고 만든 3배 레버리지 있잖아요. 2 원추리 26/06/02 99 6
8859 아메리카노! 5 moqq 23/01/05 2947 2
8886 아메리카노..2 moqq 23/01/20 2799 0
10309 아멘~ 숭배하라~ 2 다군 25/04/10 210 1
12265 아몰랑 코덱스 레버리지 드갔습니다. whenyouinRome... 26/03/04 116 4
12446 아무것도 모르겠다. 나이스젠틀스위트 26/03/12 156 1
2236 아무것도 못하겠습니다. 2 물냉과비냉사이 21/01/07 2320 2
4214 아무것도 아닌 제가 생각하는 지금 시장 5 은하노트텐플러스 21/05/13 4106 4
12795 아무것도 안 함 청년 1승 초밥은연어 26/04/14 88 3
12231 아무것도 안하고 보고있습니다 연구개발 26/03/03 153 1
12971 아무래도 삼전하닉은 엔비를 빨아먹고 자라나는듯합니다 4 하우두유두 26/05/06 127 4
13495 아무래도 잼통 추진력이 많이 빠질 수 밖에 없을 것 같긴 합니다 ㅎ 3 cheerful 26/06/04 87 2
1898 아무래도 저는 주식 하지 말아야 할 듯.. 2 저녁의바람내음 20/12/19 3194 0
12938 아무리 HBM, ADR, HBF 어쩌고 저쩌고 그래도 손이 안 가는 걸 어뜩해. 어뜩하냐 1 레이미드 26/05/06 77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