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3916 아무리 그래도 4 알료사 21/04/25 3312 0
14030 아무리 넥장이라도 시총 3위가 상한가는 무슨... 4 루루얍 26/06/25 64 5
7556 아무리 레버리지라도 알료사 22/05/13 2697 0
3065 아무리 봐도 전 마이너스의 손이 맞는 것 같습니다. 4 T.Robin 21/02/23 2585 0
11570 아무리 생각해도 한국 주식 지금 잘나가는거만 꽉 쥐고 있으면 좋을거 같단 1 활활태워라 26/01/12 142 4
10281 아무리 생각해봐도 미국이 중국 관세를 200프로 때려서 물건값이 3배가되도 1 문샤넬남편 25/04/08 177 6
7380 아무리봐도 3 알료사 22/04/27 2739 0
7888 아무튼 알료사 22/06/21 2732 0
12359 아무튼 장이 이딴식이면 결국 '너가 효율적으로 대응 할 수 있을까?' 1 camy 26/03/06 186 3
8726 아바타2 관련주? 4 化神 22/11/23 2861 0
13921 아버지... 저도 이혼했는데 ㅠㅠ 3 기아트윈스 26/06/22 111 9
1371 아버지한테 혼나게 생겼네요. 2 이담아담 20/11/16 2693 1
6832 아보카도 가격이 오르면... 다군 22/02/15 2664 0
3500 아빠 주식으로 2천꼴아서 술푸러 갔읍니다. 4 Cascade 21/03/24 2992 1
1580 아빠가 CB를 좀 샀다는데 CB가 뭔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3 Cascade 20/12/02 270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