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493 주식 시작했습니다. 7 떡라면 20/11/25 3262 0
1516 이번 달부터 S&P500 ETF 적립식 매수 시작합니다. 4 떡라면 20/11/28 2726 1
10364 시험적으로 시드머니 일부를 쪼개서, ETF 5개로만 포트폴리오를 구성해보기 3 똘빼 25/04/25 247 7
5029 카톡 프사에 주식 수익률 인증 올릴려다가 4 똘빼 21/08/13 3229 0
435 8월 말에 향후 장의 흐름과 투자전략에 대해서 제가 예상해놓은 글을 읽어 2 똘빼 20/09/23 2732 3
10190 5년 이상 장기적으로 묻어둬도 되는 돈(원화) 1000만원이 생겼다면 어디에 투 17 똘빼 25/03/25 230 5
4819 해외 주식 계좌 새로 트려고 하는데.. 추천 부탁드려요 12 똘빼 21/07/16 2703 0
10198 챗가놈이 달러 mmf를 추천하길래 1 똘빼 25/03/28 215 2
4830 주식권유전화.문자는 어떤 경로로 오는 걸까요? 4 똘빼 21/07/19 2519 0
10865 홍차넷 10년 생활하면서 주게는 처음입니닼ㅋㅋㅋ 4 라싸 25/09/18 228 11
11834 금이 10퍼센트 빠지는건 살다살다 처음보네요 람세스 26/02/02 188 5
11600 “이거어디까지올라가는거예요?” 람세스 26/01/16 195 0
10132 저는 올해초에 미장etf를 처음 시작했습니다 3 람세스 25/03/07 222 8
13589 1 런린이 26/06/08 47 3
12621 저는 똥멍청이입니다. 2 런린이 26/03/29 103 4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