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2405 주식 안할땐 유가오르면 주유비 후덜덜..하고있었는데 1 런린이 26/03/09 157 6
11744 선생님들 살껄해서 놓친 fomo는 어떻게 다스리나요? 10 런린이 26/01/28 179 4
8448 국채 금리 4 레디미르 22/09/27 2843 1
8712 침체와 디스인플레 레디미르 22/11/17 2812 0
8719 어음 매매법 레디미르 22/11/17 2570 4
12051 더 이상 고배당주가 아니게 되어버린 고배당주를 언제 팔아야 할 지 고민이 레디미르 26/02/19 188 2
8732 장기채 떡상 가즈아!! 레디미르 22/11/24 2829 0
8489 오늘의 든든국밥 1 레디미르 22/10/03 2800 0
11571 국장 개별주 포트폴리오를 정리했는데, 비중 5손가락 안에 드는 개별주 중 4 1 레디미르 26/01/12 194 2
9013 Repo run? 1 레디미르 23/03/16 2936 1
7736 etf나 섹터별 인덱스의 지표를 확인할 수 있는 곳 있을까요? 레디미르 22/06/06 2715 0
8512 뭔가 보여드리겠습니다! 레디미르 22/10/06 2937 0
12365 금요일 밤 유가가 꽤나 올랐는데,주말 사이에 이린 사태의 유의미한 변화가 레디미르 26/03/07 146 1
9583 미세먼지 매매법 4 레디미르 24/03/04 2396 1
8319 완전 상반된 고용 지표네요. 2 레디미르 22/08/31 280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