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709 아으 UVIX에 한발 담궈놔서 다행이야 ˃̣̣̣̣̣̣︿˂̣̣̣̣̣̣ 풉키풉키 25/08/02 164 1
10651 아으 더 살걸 근데 돈이 없었다 ˃̣̣̣̣̣̣︿˂̣̣̣̣̣̣ 2 풉키풉키 25/07/22 215 13
11052 아으 천연가스 너모 어렵고 풉키풉키 25/10/24 188 2
8001 아이 참... 4 기아트윈스 22/07/08 2715 0
13306 아이 환전 타이밍이 이래서야 1 풉키풉키 26/05/24 90 3
9180 아이돌 기획사만 엔터주 아니거든요 Beer Inside 23/06/07 2373 0
11361 아이디어 공유. 6 Omnic 25/11/27 181 4
9616 아이맥홀딩스 5 化神 24/03/27 2187 1
11766 아이스크림미디어 소식. 기아트윈스 26/01/29 184 3
203 아이쓰리시스템 12 알료사 20/09/15 2634 2
12283 아이씨 담달에 여윳돈 들어오는데 넘빠르다 Omnic 26/03/04 171 1
3381 아이씨디 알료사 21/03/17 3064 0
12458 아이엠바이오로직스 청약 양심없네요ㄷㄷㄷㄷ 하우두유두 26/03/13 198 1
3687 아이오닉 5, 부품 차질에 보조금 소진 우려까지 '산 넘어 산' 다군 21/04/08 3013 0
3596 아이오닉5, 생산량 ¼토막..현대모비스 "반도체 직접 만들겠다" 1 맥주만땅 21/04/01 3387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