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439 아직 10월도 아닌데... 3 맥주만땅 21/09/29 2323 1
11684 아직 1월이지만, 웅장하군요. 1 다군 26/01/26 194 4
6286 아직 irp, 연저펀 고민중인분 계신가요ㅋㅋ 5 cummings 21/12/20 3908 0
7491 아직 높습니다. 5 마르코폴로 22/05/10 2825 0
12397 아직 맞을 만 함(덜맞음) camy 26/03/09 136 1
8283 아직 시작도 안함 4 알료사 22/08/24 2794 0
4959 아직 아니다 이 앙마들아!! 왼쪽의지배자 21/08/05 2867 0
10257 아직 월급날이 꽤 남은 것이 안타깝네요 초밥은연어 25/04/07 209 3
6446 아직 찐하락은 아니다 2 인생호의 선장 22/01/11 3231 0
13853 아직 하닉 평단 100만 근천데 추매 드가도 되겠읍니까? 3 camy 26/06/19 124 4
10422 아직 항셍지수에 포함되지는 않았지만, 계왕권 짤이 생각났습니다. :) 1 다군 25/05/20 231 5
13708 아직 현금화한거 매수 덜했는데.. 1 camy 26/06/12 64 3
11105 아직도 국장 손안댄 나새기 눙물 무더니 25/10/30 196 3
8229 아직도 돈푸는 재정정책? 7 moqq 22/08/13 2921 0
8690 아직도 모르시겠읍니까 3 기아트윈스 22/11/11 2735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