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2412 어제 살껄.. 푸후후 ㅠㅠ 2 레이미드 26/03/10 130 1
13436 2025년 6월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 나에게 말해주고 싶다. 3 레이미드 26/06/01 82 6
13950 이래야 국장이지.. 3 레이미드 26/06/23 85 4
13449 6월초 큰 흐름은 젠슨황을 따라가는 것 밖에. 레이미드 26/06/02 60 3
12938 아무리 HBM, ADR, HBF 어쩌고 저쩌고 그래도 손이 안 가는 걸 어뜩해. 어뜩하냐 1 레이미드 26/05/06 76 2
13967 [SK하이닉스] 3 레이미드 26/06/23 77 4
13456 킹차넷 주식 게시판에 글이 많아지면 뭐다…?! 5 레이미드 26/06/02 72 4
13969 (아래 내용은 개별 종목의 매도/매수 추천을 의미하지 않습니다.) 6 레이미드 26/06/23 80 5
12693 상승과 하락의 파도를 타면서 다 발라먹겠다고 덤비다가 개털되는 거.. 레이미드 26/04/02 73 2
12957 오늘도 삼성전자, 하이닉스 주가들 1 레이미드 26/05/06 80 1
12960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시작이었다.. ㅠㅠ 레이미드 26/05/06 89 2
12705 레이미드 26/04/03 84 2
13479 상위 1% 국장 투자자가 되는법. 6 레이미드 26/06/03 99 8
13992 직장이나 친구들 앞에서 가볍게 꺼내면 안 되는 말들 1 레이미드 26/06/24 65 7
12973 원유 공급이 불안정하고 공급망이 어쩌구 하는 와중에 코스피는 막 6천 7천 레이미드 26/05/06 90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