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468 아침에 옥시 보고 깜짝 ... 지겐 20/11/24 2860 0
10814 아침에 일어나서 미주계좌 보고 놀랐읍니다 나이스젠틀스위트 25/09/06 170 2
11750 아침에 일어났는데 그냥 갑자기 불안해지기 시작 7 26/01/29 207 4
10992 아침에 출근할때 삼전 -5%라고 문자왔었는데?? 1 문샤넬남편 25/10/16 193 1
11673 아침에 현차 쪼끔 매도하고 네이버 샀는데....(더 샀어야...) 2 cheerful 26/01/23 233 3
265 아침에 호가 272000 넘은거 보고 줄줄이 매도를 걸어놨었는데 흑흑 3 토비 20/09/18 2706 0
12615 아침에만 잠깐 매수타이밍이었다고 ?? ?? ? ? ? 2 원추리 26/03/27 125 2
13524 아파.... 2 cheerful 26/06/05 73 5
5401 아파트 vs 빌라 14 copin 21/09/27 2708 0
9266 아파트 가격. 6 moqq 23/07/21 2848 0
5498 아파트 신축 최하 5억설. 3 moqq 21/10/03 2417 0
1168 아편보다 무서운 주식 6 맥주만땅 20/11/01 2984 8
12448 아평 ㅋㅋㅋㅋㅋ 1 danielbard 26/03/12 206 6
11252 아프다 ㅜㅜ 풉키풉키 25/11/14 177 2
12379 아프다. 너무 아프다고! 나이스젠틀스위트 26/03/09 179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