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4070 오늘처럼 증시가 폭락할 땐 레이미드 26/06/26 34 1
14073 주식 어플을 지웠습니다… 1 레이미드 26/06/26 40 4
13053 이거는.. 이거는…. 본 적이 없는 상승률 같은데. 😨 1 레이미드 26/05/11 61 1
13565 돔황챠… 레이미드 26/06/08 61 3
13822 오늘은 삼성전기가 쏘네요. 외인들이 다 받아먹고 있는 중.. 🥹😬 레이미드 26/06/18 124 3
2061 아마존을 사 말어.. 2 레이첼 로즌 20/12/30 2309 0
518 홍차넷 주갤러님들 이건 해놓고 투자하고 계시겠죠? 9 레인 20/09/27 3410 0
523 주식으로 수익 내는 사람들 비율 9 레인 20/09/27 3850 0
7180 언제 마지막으로 글썼나 했는데 2 레인 22/03/28 2442 3
7448 KCC가즈아 레인 22/05/04 2734 0
290 남은 기간을 조심하고 있는 이유 4 레인 20/09/19 2971 0
369 최근에 시장을 보수적으로 보고 있긴 했는데 막상 쳐맞으니 아프네요 ㅠㅠ 레인 20/09/22 3163 3
370 하락장에는 주식짤이 필요할 때입니다. 2 레인 20/09/22 4656 11
386 중국의 스타벅스라고 포장되었던 루이싱 커피의 회계 부정을 폭로하여 상 2 레인 20/09/22 2970 4
7815 하이브 숏이다 숏 레인 22/06/14 276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