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815 하이브 숏이다 숏 레인 22/06/14 2761 0
458 최근 입성한 개미들 후달리는 기간이겠네요 1 레인 20/09/24 2956 8
224 주식게시판이 생겼군요 1 레인 20/09/17 2493 0
486 오늘 미장 중요하겠네요 3 레인 20/09/24 3027 0
245 올해는 참 어렵네요. 10 레인 20/09/17 3346 1
507 주식게시판에 설문 기능 있으면 재밌을것 같네요 1 레인 20/09/25 3104 0
13326 우선 1주만 팔고 치킨 사먹겠읍니다 ㅋㅋ 4 로보카로이 26/05/26 68 13
2469 시아빠의 권유로 통장 개설 했읍니다 10 로보카로이 21/01/18 3251 2
6553 미국은 진짜 화끈한듯 4 로브 22/01/21 3076 1
6906 돈벌기 VS 몸짱되기 로브 22/02/24 2731 0
4521 아 두중 왜 팔았지 5 로하이 21/06/07 2432 0
13569 저도 만만찮은 돈이 걸려있긴 한데, 주식 시장 보면 재밌는게 딱히 실제로 3 루루얍 26/06/08 71 5
13059 킹서운 이야기 하나 하자면, 고전적인 방법으로는 삼성전자가 그냥 국제적 6 루루얍 26/05/11 92 3
13316 뭔일로 외국인 사자 추세...? 2 루루얍 26/05/26 76 2
11527 아침에 삼전 폭싹 떨어졌길래 그래 조정 올 때 됐지 싶었는데 3 루루얍 26/01/06 181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