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540 않이 ㅋㅋㅋㅋ 1 알료사 22/05/12 2543 0
5919 않이 국장 왜이러나 8 흑마법사 21/11/05 3678 1
2895 않이 근데 2 알료사 21/02/10 2443 0
668 않이 씨젠 4 알료사 20/10/05 3000 6
1098 않이 이 좋은 장에.. 7 알료사 20/10/28 2726 0
9004 않이 이게 머선 129 !!! 1 Groot 23/03/14 2647 0
8755 않이, 나서닥 4~5% 떡상하면 뭐함!!!? 5 Groot 22/12/01 2832 0
7985 않이, 이걸 산다고..? 1 Groot 22/07/06 2855 0
7965 않이.. 3 알료사 22/07/01 2477 0
8954 않이ㅋㅋ 알료사 23/02/16 2582 0
6559 알고리즘 자동매매가 하락 주도? 1 구밀복검 22/01/22 3046 0
6584 알고리즘 투자를 이기지 못한다면 1 Jack Bogle 22/01/24 3411 0
3000 알고보니 개 혜자 이벤트 였던것... 1 Groot 21/02/18 2620 0
504 알고보니 내가 XX제약 오너였던 건에 대하여 17 기아트윈스 20/09/25 2709 0
12255 알람 꺼버렸습니다 연구개발 26/03/04 114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