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2411 또 시작이네 또 루루얍 26/03/10 131 6
11902 오늘 조정폭은 아직까진 그냥 그렇네요... 1 루루얍 26/02/05 200 2
10880 어제 제가 삼전 일부를 팔았는데 역시 제물을 바치니 쏠쏠하군요(아님) 루루얍 25/09/23 176 3
12417 참고로 저는 원유숏의 맛을 잊지 못하고 다시 들어가서 저번에 잃은 피자값 루루얍 26/03/10 195 6
11652 오 프장 미쳤네요 루루얍 26/01/22 165 2
11653 닷새만에 50%가 넘게 오른 종목이 있다? 3 루루얍 26/01/22 171 2
13701 [[data/stock/19e23f2f25a4b8771.webp]] 2 루루얍 26/06/11 69 4
12678 요즘 보면 맨날 개미들이 외인 기관 털어먹는거 같은데요 1 루루얍 26/04/01 110 3
13446 제가 예전에 코인으로 소액이지만 엄청난 배율의 돈을 번 적이 있습니다. 1 루루얍 26/06/02 74 4
13451 [[data/cmt/1779751095_images.jpg]] 루루얍 26/06/02 73 4
13964 역시 형이야, 구하러 왔구나! 2 루루얍 26/06/23 91 7
12941 이게 무슨일이야... 1 루루얍 26/05/06 84 5
12174 무슨 개잡주도 아니고 저 큰게 미쳐가지고... 3 루루얍 26/02/26 210 3
13971 그 사실 별 연관관계는 없긴 한데요 ㅋㅋ 여당에서 주식가지고 뻘소리하면 2 루루얍 26/06/23 77 5
11924 최근에 제가 주게에 글을 많이 쓰긴 했으나... 1 루루얍 26/02/06 220 5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