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4040 [[data/cmt/1779751095_images.jpg]] 2 루루얍 26/06/25 59 6
12761 이정도면 '건강한 조정' 아닙니까 ㅎㅎ 1 루루얍 26/04/09 91 1
11996 삼전이 '우선주 빼고' 단독으로 시총 1000조를 넘겼군요 1 루루얍 26/02/12 183 4
10973 오늘 프장 너무 화끈하게 쏘는데요 2 루루얍 25/10/14 175 4
11997 https://redtea.kr/tm26/5578 4 루루얍 26/02/12 201 2
12254 제가 생각하기에 인류에게 '투자'라는 개념이 남아있을 때 까지 써먹을 수 1 루루얍 26/03/04 127 4
12515 에 또 뭐 오를 때는 아닌것 같은데 우째 오르네요 1 루루얍 26/03/20 127 1
12774 저는 오늘 매도 사이드카 나오면 매수하려구요. 루루얍 26/04/13 84 4
13030 그거 아십니까, 지금 그 개쌍욕먹었던 이 차트보다 상승이 빠릅니다. 고소 3 루루얍 26/05/10 117 5
12521 폭 풍 전 야 1 루루얍 26/03/23 110 3
12778 아나 매수각 안주려고 용쓰는거 보소 루루얍 26/04/13 115 7
12780 테슬라의 PER은 지금도 미친 수준입니다. 막말로 저는 '세상 모든 자동차를 6 루루얍 26/04/13 151 4
13036 오...럼프럼프가 뭐라든 제 갈길 간다 이거죠 2 루루얍 26/05/11 111 5
10989 프장에서 삼전이 5% 하락했었던 것 알고 계십니까 ㅋㅋ 루루얍 25/10/16 166 5
14061 오늘은 건강한 조정 함 찍고 갑니까 4 루루얍 26/06/26 123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