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4064 https://redtea.kr/stock/14061 3 루루얍 26/06/26 59 5
11764 적립식 하던거 말고 추가매수는 안하고 있지만 요즘 장 상태는 이거 아닌가 7 루루얍 26/01/29 220 6
12020 솔직히 이쯤되니까 오르면 음 그래 오르나보다...이정도가 됐습니다. 루루얍 26/02/13 175 2
11510 오늘 삼전 뭔일이래요...뭐 호재 있나요? 저 큰게 저렇게 무빙을 친다고? 2 루루얍 26/01/05 174 3
13559 오 오늘 좀 그럴싸해 보이는데 얼마를 사야할까요 루루얍 26/06/08 62 4
11000 개장전에 오늘은 약세이지 않을까...하는 추측을 해봅니다. 3 루루얍 25/10/17 186 2
13819 오늘 거래 못하는 이유 2 루루얍 26/06/18 148 3
4758 수익은 길게, 손실은 짧게. 루체시 21/07/06 2644 0
1262 오늘은 슈팅일까요 아니면 반등의 시작일까요 루체시 20/11/09 2417 0
3507 중국 ETF 티커는 뭐가 가장 크고 대중적인가요? 루키루키 21/03/25 2587 0
5829 동서양 사고방식의 차이??? 10 루피 21/10/29 2336 0
3252 암 것도 몰라서..... 3 류아 21/03/09 2802 0
2998 페이코인 미쳤네요 8 류아 21/02/18 2707 2
3455 쿠키런이 그렇게 재밌어요? 2 리니시아 21/03/22 3341 0
1033 인텔 리모기 20/10/23 2779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