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43 에프에스티 4 리모기 20/10/24 2386 1
5917 요소 대란 2 리모기 21/11/05 2712 0
5922 화이자 임상 중인 코로나 치료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. 중증 및 사망률 89% 감소? 2 리모기 21/11/05 2815 4
2606 안티 테슬라 5 리모기 21/01/25 2758 0
5976 NCSOFT 1 리모기 21/11/11 2729 2
2927 복수 리모기 21/02/13 56241 0
3188 넷게임즈 7 리모기 21/03/04 2697 0
6520 공모주 균등 배정 리모기 22/01/19 3562 0
1915 선거 테마주 1 리모기 20/12/20 2488 1
1163 삼성전자 상속세 리모기 20/10/31 2606 0
2471 믿음 3 리모기 21/01/18 2482 0
4810 칭화유니 DRAM 3 리모기 21/07/14 2736 0
10293 4년전 코인 불장에 들어가서 -60퍼까지 떡락가고 버텨서 +120퍼까지 봤는데 4 린디합도그 25/04/09 270 11
3844 그랩 상장엔 관심없으신가요? 11 마르코폴로 21/04/20 3569 0
10505 목표는 오천입니다. 마르코폴로 25/06/20 244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