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400 바이오플러스 매도 1 마르코폴로 21/09/27 2796 1
5416 원준 청약 했읍니다. 2 마르코폴로 21/09/28 2815 0
3885 팬데믹 기간에 버틸수만 있다면 4 마르코폴로 21/04/23 3547 0
4401 풍산 안녕 6 마르코폴로 21/05/27 2726 0
4415 풍산 그 슬픈 이름 1 마르코폴로 21/05/28 2676 2
5183 Sk리츠 받았습니다. 마르코폴로 21/09/03 2967 3
7491 아직 높습니다. 5 마르코폴로 22/05/10 2824 0
6755 손은 눈보다 빠르다 1 마르코폴로 22/02/07 2956 0
4454 면세점 관련주가 좀 올라오네요. 2 마르코폴로 21/06/01 2697 1
4468 lcc가 다시 날고 있읍니다. 10 마르코폴로 21/06/02 3404 0
3959 다시는 한국을 무시하지 말라능 마르코폴로 21/04/27 2367 0
5240 nc소프트가 금융업 진출하려나보네요 3 마르코폴로 21/09/09 2855 0
4474 메이투안 3 마르코폴로 21/06/02 2663 0
4223 DBA 전량 매도 했읍니다. 마르코폴로 21/05/13 2605 0
3979 스크증권 앱을 쓰다 떠올랐슴미다 19 마르코폴로 21/04/28 268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