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563 양전 되었읍니다 1 먹이 24/02/15 2189 3
5128 양전! 2 moqq 21/08/25 2672 1
4398 양전! 4 moqq 21/05/27 2900 0
4421 양전.. 2 moqq 21/05/28 2487 0
13798 양전했다...말도 안돼....진짜 무섭다. 어제 미장은 박살인거 같던데.. 3 GI고 26/06/17 140 8
8519 양지사 2 알료사 22/10/07 2811 0
11078 얘가 처음 나왔을 때 'QQQ가 너무 비싸요' 해서 QQQ의 2/5가격 정도로 출시됐었 2 Omnic 25/10/27 258 2
812 얘네는 진짜 5 알료사 20/10/13 2730 0
13336 얘는 뭔지 모르겠어요. 뭐 누가 뛰니 나도 뛴다인건지...반도체에 얹을 숟가 1 동네주방장 26/05/27 68 3
4623 얘는 아직 잘 가는군요. 6 케이크 21/06/18 2856 0
13147 얘만한게 없소 1 풉키풉키 26/05/13 92 4
11304 어 그렇네 moqq 25/11/20 152 5
11508 어 비트코인 다시 올라가나요? 초밥은연어 26/01/05 163 1
4286 어 왜 코스피 안해? 4 기아트윈스 21/05/19 2695 0
10887 어 이상하다 내가 마지막으로 항셍 본게 29000정도였는데... 5 Omnic 25/09/25 212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