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803 XOM 매도, VNQ 매수 마르코폴로 21/10/27 2846 0
4781 곡소리가 나면... 18 마르코폴로 21/07/09 3483 1
9445 코스닥 인버스 탑승! 8 마르코폴로 23/11/06 2425 0
5353 엑슨모빌 매수 11 마르코폴로 21/09/22 2705 0
5119 일진 청약 완료 4 마르코폴로 21/08/24 2677 0
12300 시총 14조짜리 에스오일이 +25%까지 올라갔다가 -10%로 처박히는 거 보면서 모 2 마샤도 26/03/04 146 6
11604 저 네이버가 있는데요. 아직 살짝 빨간색입니다. 팔아야 할 타이밍을 두번 4 마샤도 26/01/16 166 6
12449 유가 오르는 거 좋다는데요. 2 마샤도 26/03/13 121 1
11699 달러 대부분을 sgov로 들고 있습니다. 마샤도 26/01/27 177 2
11770 오늘 금 (더) 사려고 했는데 김프가 너무 커서 참았습니다. 잘한 건지 모르 2 마샤도 26/01/29 174 2
9488 연말 대주주양도세회피매물 활용전략 4 마술사 23/12/14 2298 1
12830 내 이차전지 화장품 기다리고 기다린끝에 2 마술사 26/04/17 120 5
9523 재생에너지 or 원자력 6 마술사 24/01/09 2571 0
10812 24년9월경 COPX (구리 광산기업 ETF) 매수후 3 마술사 25/09/05 266 6
12860 제 포트1 수익률이 +360%가 되었네요? 1 마술사 26/04/21 91 5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