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2525 어 잠깐만요 이게 아니잖아 Omnic 26/03/23 115 4
9813 어? 1 아재 24/11/07 471 1
10914 어?? 팔아야되는데?? 문샤넬남편 25/10/02 164 2
9828 어..? 내가 삼전을 21년에 샀는데 그래서… 3 swear 24/11/13 271 0
12249 어..?? Groot 26/03/03 147 1
13793 어... 3 바닷가의 제로스 26/06/17 141 10
3890 어...? 10 기아트윈스 21/04/23 3216 0
2648 어...? 대곰왕이다아아아아아아 4 lonely INTJ 21/01/27 2433 0
9717 어...삼성전자가 9만을 향해 가고 있읍니다. 제가 팔 시기가 다가오고 있읍니다. 제가 팔면 그때 따블될겁니다. 제가 하이닉스를 11만에 사서 13만원에 팔고 지금 23만 아입니까? 허윤진남편 24/07/04 1794 2
4077 어...어제 상승이 끝 아니었니? 5 lonely INTJ 21/05/05 3215 0
12180 어..연금 모으기로 매주 타이거etf반도체 1주 정도 사게 해놨다고 생각했는 바닷가의 제로스 26/02/27 137 1
7992 어거지로 1 알료사 22/07/07 2720 0
8368 어그로는 2 알료사 22/09/08 2792 0
2022 어깃장 트럼프 결국 사인 1 다군 20/12/28 2616 0
12396 어깨걸어... 머스탱 26/03/09 174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