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200 메모리반도체의 시대는 언제까지? 3 마술사 23/06/18 2950 6
5126 저도 일진 탑승^^ 2 마음의여유 21/08/25 2645 0
6181 코인을 시작해야 하나.. 2 마음의여유 21/12/03 3197 0
6200 ISA계좌 드디어 만들었네요~ 1 마음의여유 21/12/06 2871 0
6232 장투계좌를 따로 빼놓으니 좋네요 2 마음의여유 21/12/09 2689 1
4973 한컴라이프케어 청약했어요 3 마음의여유 21/08/06 3314 0
3476 미국 주식 해보려구요 5 마음의여유 21/03/23 2814 0
5052 삼전 어디까지 내려가려는건지.. 6 마음의여유 21/08/17 2547 0
5071 카카오 소액주주가 150만명이라네요 ㅎㅎ 2 마음의여유 21/08/19 3142 0
4818 아시아나 생각보다 빠르게 거래재개 됐네요 마음의여유 21/07/16 2823 0
6227 연저펀, IRP, ISA 계좌 활용 순서를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? 3 마일드 21/12/08 4007 0
10504 이재명이 대통령이 돼면 코스피가 오를거라는 느낌적을 느낌을 받긴했었는 1 마자용 25/06/20 224 3
8477 손실투자자 비율 94.94% 2 마자용 22/09/30 2869 0
9000 뱅크런도 스마트폰으로 하는 시대 1 마자용 23/03/13 2616 1
11911 와님께서 알려주시는 고점신호 1 마자용 26/02/05 211 5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