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46 어떻게 YG까지 사랑하겠어 4 사악군 20/10/08 2474 4
13661 어떻게 네이버로 45% ㅋㅋ 4 조홍 26/06/10 76 7
1697 어떻게 이번 2020년도 투자는 잘 되가고 계신지요? 2 lonely INTJ 20/12/08 2523 2
13238 어떻게 좀 해보심씨오 1 camy 26/05/19 122 3
943 어떻게 주식을 안할라면 안해야지 9 산세베리아 20/10/19 2774 2
8452 어떻게든 4 알료사 22/09/27 2759 0
7387 어라 3 알료사 22/04/27 2702 2
5132 어라 금리? 금융주? 7 야크모 21/08/26 3495 1
12832 어라 로캣랩이 드디어 양전?? 하우두유두 26/04/17 76 1
8052 어라? 오늘 무슨일 있나요? 주식이 왜 -16프로지? 3 카리나남편 22/07/15 2764 0
8004 어려운 장 moqq 22/07/08 2618 0
5652 어렵다 1 Jack Bogle 21/10/14 2416 0
7447 어린이날 선물? 다군 22/05/04 2376 0
4075 어린이날에 주식안하는건 어른들의 비겁함 아닙니까? 2 동네주방장 21/05/05 2941 0
13970 어마어마한 년 단위 상승과 더불어 변동성도 따라 올라가는 매우 드문 경우 3 다군 26/06/23 79 4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