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881 트레이딩 하다가 또 물렸습니다. 1 마카오톡 21/07/26 2706 0
447 3년전에 샀는데 사자마자 거의 반토막이 났던 주식 너무 지긋지긋해서 주식 7 마카오톡 20/09/23 3466 6
4806 트레이딩하다가 물려서 장투한 이야기 17 마카오톡 21/07/14 3940 14
10459 삼성생명이 이상하게 급등을 해서 찾아보니 지배구조 관련 이슈를 예상하 3 마키아토 25/06/05 222 2
10468 501층에서 카카오 조금 샀읍니다. 마키아토 25/06/09 210 6
5067 PGJ 탑승합니다. 2 막국멍 21/08/19 2507 0
277 비트컴퓨터야.. 애플아.. 대체 언제까지 빠질꺼니..? 저 위에도 사람있어... 말해뭐해 20/09/18 3066 2
2662 아.... 유니슨.... 넌 왜 지지부진한지 모르겠지만 일단 기다려본다... 말해뭐해 21/01/28 2715 0
4504 제가 3개 종목을 가지고 있는데요. 5 말해뭐해 21/06/04 2732 0
7193 안철수 "총리 안맡겠다"..'경제형' 총리 후보 주말 尹 보고 6 매뉴물있뉴 22/03/30 2328 0
4310 홍차넷 주갤은 왠지 1 매뉴물있뉴 21/05/20 2921 0
6395 아... 내가 왜 이게시판에 왔나.... 6 매뉴물있뉴 22/01/05 3166 1
47 카카오게임즈 청약 - 가벼운 글 4 매콤한망고 20/09/02 3220 0
1280 11.9 미국증시 - 초강세 : 코로나 백신, 항공, 크루즈, 여행, 호텔, 카지노, 레저 2 맥주만땅 20/11/10 2814 0
4352 주식에 물린날 보기 좋은 영상 1 맥주만땅 21/05/24 3039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