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472 어어 점마 어데가노 1 소셜포비아 25/12/29 166 8
10852 어어.. 수익률 인증은 안됨미다 여러분...! 3 기아트윈스 25/09/16 177 8
1219 어엌 빅히트ㅋㅋㅋㅋㅋ 8 알료사 20/11/05 2580 1
6720 어우 3 알료사 22/02/03 2926 0
4694 어우 2 알료사 21/06/27 2725 1
4917 어우 오늘 최근들어 제일 크게 날려먹었네요 2 오쇼 라즈니쉬 21/07/30 2701 0
12232 어우 좀 오늘은 각도가 쎄군요 6 Omnic 26/03/03 210 3
12216 어우 코인 전고점 못깼네요 ㅋ ㅠ 3 오쇼 라즈니쉬 26/03/03 156 3
10552 어우…저 정도면 전 이미 멘탈 바사삭됐을거 같은데… 3 swear 25/06/26 190 5
6913 어우야.. 1 알료사 22/02/24 2774 1
9052 어우야.. 1 알료사 23/03/31 2956 2
8719 어음 매매법 레디미르 22/11/17 2571 4
7571 어이 칡씨 5 22/05/14 2372 1
12492 어이어이 형이 자기 못믿고 내린 사람 있는거 아니냐고 묻고 있잖아 원추리 26/03/18 184 1
6544 어자피 하락은 4년에 한번이다? 4 소노다 우미 22/01/21 3323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