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2335 어제 에프터장에 대기자금으로 삼전 추매했읍니다. 빗코도 샀읍니다. 오전 26/03/05 118 6
5598 어제 오늘 오전 한국선재 한바퀴돌고 7 에스트 21/10/08 3037 1
11564 어제 윤지호님 영상보고 복기합니다. 하우두유두 26/01/10 199 2
12548 어제 이성적이지 못하게 들어간거 오늘 올라가서 뺐냐고 하면... 오늘 데이 3 육회한분석가 26/03/24 118 3
11524 어제 인구신이 말씀하시자 마자 오늘 바로 조정...와 진짜 과학이네 젠장 ㅋ 5 K-이안 브레머 26/01/06 208 2
611 어제 일본 주식시장을 신문에 표시한 것입니다. 1 맥주만땅 20/10/02 2507 8
86 어제 장 한짤요약 18 존보글 20/09/04 4275 0
13892 어제 저녁, 자기 직전 자정즈음으로 기억한다. 동네주방장 26/06/19 118 6
1421 어제 전량매도 했던 제 포트 서열2위 주식이 팔고나서 2% 2 사십대독신귀족 20/11/20 2404 0
10880 어제 제가 삼전 일부를 팔았는데 역시 제물을 바치니 쏠쏠하군요(아님) 루루얍 25/09/23 178 3
4807 어제 종가에 씨젠 77주 2 알료사 21/07/14 2820 0
13137 어제 주운 닉스 한주도 돈을 복사하네....내는 무습다...ㅜㅜ GI고 26/05/13 90 4
38 어제 줌, 오늘 알서포트 7 토비 20/09/02 2746 1
7376 어제 짜장면 먹었으니 10 알료사 22/04/26 2686 1
9687 어제 차트만 보면 다행인데 바이오센서 24/05/31 1935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