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113 어제 채권을 빼둘까 말까 고민하다 그냥 잔 바람에 마이너스 2퍼를 먹었읍 카츠카레 25/10/30 227 2
12343 어제 카페인과당분의 힘을 빌어 종가에산거는 오늘 오픈하고나서 십분뒤에 원추리 26/03/05 164 1
10327 어제 탈출 못한 걸 후회했고, 다음주에 바로 탈출할 생각이었는데 어어 진 1 카츠카레 25/04/13 208 2
10659 어제 테슬라 실적전망이 어두울거라는 말을 듣고 TSLL, TSYY 다 뺐거든용? 과 1 풉키풉키 25/07/24 189 6
6321 어제 투자유튜브 채널 보다가 뒤늦게 안 사실 3 Jack Bogle 21/12/24 3229 0
12688 어제 튄 개미들이 옳았다.....ㅋㅋㅋㅋㅋㅋ cheerful 26/04/02 89 1
9487 어제 파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2 기아트윈스 23/12/14 2342 2
13791 어제 팔껄.. 프리장 시작도전에 쫄리네요ㄷㄷㄷ 1 whenyouinRome... 26/06/17 155 3
9502 어제 패닉이 오지 않을 수 있었던 이유… 4 Echo-Friendly 23/12/21 2306 0
13991 어제 폭락할때 솔탑2 위주로 주웠습니다. 2 바닷가의 제로스 26/06/24 77 4
8199 어제 폭우를 보고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있읍니다 -_- Groot 22/08/09 2894 2
230 어제 풍산을 매수하신분들!! 11 Groot 20/09/17 2764 0
11855 어제 하닉 세주 샀는데 치킨값은 벌겠네요. whenyouinRome... 26/02/03 197 4
4300 어제 하락때 빗갤 모습 7 알료사 21/05/20 2671 0
3137 어제 하루만에 마이너스가 났는데 오늘 연말정산 환급분이 들어왔네요 오잉 네임넴 21/02/26 277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