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033 어제오늘 코인 나스닥 패닉셀해서 통곡하는 사람이 많군요 danielbard 25/02/04 208 4
1028 어제의 미장 특징주 - 은행주들 2 존보글 20/10/23 2709 1
739 어제자 investing.com 만평 3 맥주만땅 20/10/08 2711 6
12998 어제자 방송인데요? 3 Groot 26/05/07 90 7
12096 어젠 개 쏠줄 알았는데 적당히 올랐고 루루얍 26/02/24 181 1
475 어젠 달러만 강세였네요. 3 moqq 20/09/24 2456 0
4975 어젯밤에 보유자의 영역에 용감하게 들어갔습니다. 3 danielbard 21/08/06 2759 0
3244 어젯밤의 나 1 맥주만땅 21/03/08 3228 4
13431 어째 조용히 지나간다 했더니 오늘도 사이드카를 부르는 미친 시장 루루얍 26/06/01 69 2
6842 어쨌든 상승 1 moqq 22/02/17 2826 2
11892 어쩌다가 국장통계를 봤는데 외국인 비중이 역대 가장 높은 수준 찍었다는 루루얍 26/02/04 258 4
1105 어쩌면 당분간 미국장에서 재미 못볼지도 29 기아트윈스 20/10/28 2752 0
1150 어쩌면 폭락? 5 할머니 20/10/31 2706 0
11930 어쩌지 저쩌지 하다가 연구개발 26/02/06 202 3
3101 어쩐지 너무 쉽게 시장수익률을 이긴다 했어 1 가냥 21/02/24 2693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