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2515 에 또 뭐 오를 때는 아닌것 같은데 우째 오르네요 1 루루얍 26/03/20 128 1
13324 에... 6 루루얍 26/05/26 101 5
9934 에...또...질문이 있어서 왔습니다. 4 아침 24/12/24 281 5
7969 에너지 대란? 7 moqq 22/07/02 2685 0
6203 에너지 인버스 크루아상 21/12/06 2743 0
6461 에너지란 3 moqq 22/01/12 3335 0
1909 에너지의 미래, 곧 다가올 리튜우움 전환시대에에 3 lonely INTJ 20/12/20 2471 1
768 에너지주를 살건 못돼지만 에너지 etf가 바닥을 찍고 턴하려는것 같아서 경기가 살아나고 잇다고 봐야 할듯 하네요.. 5 Hi 20/10/09 2736 3
7213 에디슨 결말이 참... 2 동네주방장 22/04/01 2519 1
7756 에디슨EV 주총 사진 2 swear 22/06/08 2718 0
13871 에라 모르겠다. 이젠 그냥 즐기렵니다. Darwin4078 26/06/19 112 6
8761 에라이ㅋㅋㅋ 1 알료사 22/12/03 2820 1
8878 에로배우 1 Groot 23/01/17 2346 0
11397 에바 전량매도. 참 좋은 공모주였다. 1 기아트윈스 25/12/05 229 5
13209 에반데... 2 기아트윈스 26/05/17 110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