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353 엑슨모빌 매수 11 마르코폴로 21/09/22 2708 0
12176 엔비 실발 = 번지대 1 소셜포비아 26/02/27 160 2
9597 엔비디아 1 化神 24/03/15 2124 0
9649 엔비디아 -10% ㄷㄷ 9 기아트윈스 24/04/20 2330 2
9163 엔비디아 +24% 무엇 3 광기잇 23/05/25 2644 1
5915 엔비디아 XX 비싸네 하면서 샀는데 17 Cascade 21/11/05 2867 0
10007 엔비디아 들어가 말아 고민됩니다. 1 하얀 25/01/28 216 3
4511 엔비디아 뭔 일 있어요??? 1 Cascade 21/06/06 2668 0
3800 엔비디아 뭔가요 ㄷㄷㄷㄷ 3 Cascade 21/04/16 3339 0
10573 엔비디아 버리고 코루로 상법개정까지 쥐고감 2 활활태워라 25/07/01 201 2
3727 엔비디아 서버용 CPU 내년 출시…인텔에 도전장 1 다군 21/04/13 2362 0
5799 엔비디아 수익률이 거진 20%였는데(580달러 들어가서 700달러선에서 빠짐) 5 Cascade 21/10/27 2975 1
12141 엔비디아 실적 내일도 코스피느 ㄴ쏜따 쏜다 쏜다!!!1 활활태워라 26/02/26 177 1
9757 엔비디아 실적 발표 1 박지운 24/08/29 1861 0
10564 엔비디아 안팔면 된다 사팔사팔만 하지말자ㅜㅡㅜ 활활태워라 25/06/27 195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