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218 엔으로 미국채사는 한국인들 1 광기잇 23/06/26 2491 0
7480 엔저는 계속되나요? 5 아침 22/05/08 2732 0
4766 엔터테마는 그냥 소식보고 들어가는게 타율이 좋더군요. 하이브, 카카오 동네주방장 21/07/07 2585 0
9193 엔화 1 활활태워라 23/06/14 2481 0
9219 엔화 5만원 손해본 썰 5 수성정 23/06/27 2496 3
7246 엔화 매수 찬스? 2 광기잇 22/04/06 2437 1
7759 엔화 멸망 19 기아트윈스 22/06/09 2708 0
8162 엔화 폭풍같이 오르네요 4 광기잇 22/08/02 2390 0
7749 엔화머선일이고 8 기아트윈스 22/06/08 2619 0
9192 엔화환율 2 기아트윈스 23/06/14 2837 1
9656 엔환율 비상 2 광기잇 24/04/28 2230 1
3983 엘런머스크는 도지코인을 또 폭등시켰네요. 11 요일3장18절 21/04/28 3592 0
138 엘론 머스크는 알고 있었다. Groot 20/09/09 2812 0
4573 엘비루셈 매도.. 2 혀니 21/06/11 3189 2
4476 엘비루셈 청약 7 기아트윈스 21/06/02 2505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