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6 여기도 1 미카엘 20/09/05 2757 0
269 여기도 탐라 형식으로 됐군요 2 먹이 20/09/18 2976 2
9851 여기분들은 양자컴퓨터 어떻게 보십니까? 사실 오늘 들어갔습니다.. 12 퍼그 24/11/21 345 0
346 여기서 삼아알미늄 추천해주셨던것 같은데 장난이 아니네요? 홍차넷이 세 2 눈팅중 20/09/22 2932 0
2441 여기에 대한 좋은 강의 13 케이크 21/01/16 3396 6
14010 여기엔 저 같은 분들이 많이 있군요 ㅋㅋㅋㅋ 6 cheerful 26/06/24 86 4
13868 여담으로 피터 린치는 1990년에 은퇴했는데, 이때 나이가 겨우 만 46살이었읍 Omnic 26/06/19 122 3
13980 여담으로, 오늘이 홀짝도박하기 가장 좋읍니다. Omnic 26/06/24 68 3
6992 여러 이유에서 한국 주식을 안 하는데 10 Jack Bogle 22/03/07 3157 1
13205 여러 자료에 의하면 SpaceX의 IPO가 6/12로 당겨졌다고 합니다. 9 Omnic 26/05/16 138 8
1239 여러바구니.. 1 사악군 20/11/06 2454 0
12395 여러분 7 26/03/09 199 1
4632 여러분 4 에스트 21/06/18 3220 4
14079 여러분 7월은 한은의 금리 인상이 예상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4 cheerful 26/06/26 67 7
13577 여러분 9시도 안되었는데, 이러시면 안됩니다. 맥주만땅 26/06/08 73 6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