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109 여유ㅋ 2 알료사 23/04/23 2775 1
1775 여유금이 생겼는데 7 The Last of Us 20/12/11 2357 0
2398 여유의 중요성 2 주식하는 제로스 21/01/13 2449 1
446 여유자금도 없긴 했지만 zoom이 또 오를줄은 몰랐네요;;; 15 Caprice 20/09/23 2587 2
10759 여윽시 UVIX였다!! 5 풉키풉키 25/08/14 187 0
11561 여윽시 곡소리 날 때 들어가야 ㅋㅋㅋㅋㅋㅋ 2 swear 26/01/10 182 3
5476 여윽시 로-케트 만드는 회사 답구마잉 lonely INTJ 21/10/01 2970 0
7670 여윽시 주갤형님들은 1 알료사 22/05/26 2722 2
11217 여윽시 파워쨩이다 1 swear 25/11/08 188 7
11260 여윽시 힘들때 명문이 나옴… 1 swear 25/11/14 166 6
12189 여의도 삼미당 입니다. 면추가 양이 적은게 좀 아쉽습니다. 9 아츠 26/02/27 189 4
2968 여의도의 일그러진 영웅 4 맥주만땅 21/02/16 2554 2
2296 여자아이들 어떤가요? 6 알료사 21/01/09 2400 0
10058 여행때문에 손 놓고 있었는데 한화는 왜이리 올라가나요?? 6 하우두유두 25/02/11 206 3
11228 여행을 떠나 요오~~~ 1 cheerful 25/11/10 191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