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961 여행주 손해였는데... 3 풀잎 21/08/05 2809 0
2376 여행주 왜 오르죠?? 3 whenyouinRome... 21/01/12 2950 0
7905 역대급 인플레이션에 미국 서민경제 벼랑끝 알료사 22/06/22 2525 0
1100 역대급 차트분석가 ㄷㄷㄷ 6 알료사 20/10/28 2955 3
12991 역류성 식도염이 온 장 Omnic 26/05/07 84 1
1267 역발상? 8 기아트윈스 20/11/09 2292 0
1362 역발상투자 - 건설 16 기아트윈스 20/11/15 3117 1
1207 역배는 언제나 짜릿하지요 4 맥주만땅 20/11/04 2744 0
12850 역시 가만히 있기가 최고의 방법이다 1 원추리 26/04/21 78 3
2192 역시 국민의 힘인가? 6 기아트윈스 21/01/06 2290 0
12086 역시 국장은 점심 때 사야해 1 풉키풉키 26/02/23 153 1
10036 역시 내가 팔았더니... 1 cheerful 25/02/04 202 8
10774 역시 다우존스 자네야 풉키풉키 25/08/20 174 7
1101 역시 대장님이야 7 존보글 20/10/28 2731 0
6723 역시 돈은 땀 흘려 벌어야지.... 1 인생호의 선장 22/02/03 3099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