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898 역시 빠른 탄핵이 답이다... 1 cheerful 24/12/10 252 3
10861 역시 어제 인증을 했더니 ㅠㅠ 1 moqq 25/09/17 198 7
10967 역시 장이 좀 빠져야 일할 맛이 납니다. 1 육회한분석가 25/10/13 174 4
4025 역시 전기차는 시기상조?! 7 다군 21/05/01 3953 2
10663 역시 제 개인주 보는 안목은... 공돌이 25/07/25 212 1
12476 역시 제가 비중을 줄이니까 오르네요. 1 육회한분석가 26/03/17 158 7
8172 역시 주식 잘하려면 씽크빅을... 7 cummings 22/08/03 2720 0
13964 역시 형이야, 구하러 왔구나! 2 루루얍 26/06/23 97 7
3491 역시 형이야... 구하러 와줬구나... 1 더스키더스키 21/03/24 3050 0
10978 역시 홀짝홀짝 하는 재미가 있네요 파워 소액 인버스 작렬! 4시30분퇴근 25/10/14 198 5
6118 역시.. 9 알료사 21/11/29 2660 2
4082 역시.. 6 알료사 21/05/05 2434 1
13368 역시나 내가 사면 하하하하 4 승키 26/05/28 104 0
391 역시나 접근방법이 맘에 들어 가져와 봤습니다.한줄요약넷마블 : 게임주 2 알료사 20/09/23 2636 5
11662 역시나 제가 사니 떨어지는 하하하하하 1 승키 26/01/22 210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